A/S 접수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.
1. 오프라인 매장접수
2. 온라인 택배접수
1. 오프라인 매장접수
2. 온라인 택배접수 방법
|이동 중 파손이 되어도 포커시스에서 책임을 지지 않아 이에 동의해 주시고 패킹이 가능하시다면 온라인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- A/S 하고 싶은 상품의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를 찾으셔서 고객센터로 A/S 가능한 상품인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(상품명이나 상품코드를 모르실 경우, A/S 가능 여부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)
- A/S가 가능하다면 고객센터에서 A/S 접수, 비용 안내, 수거 접수를 도와드립니다.
- 조금 더 빠른 처리를 위하여 상품을 보내실 때 성함, 연락처, 받으실 주소 메모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A/S는 순차적으로 진행되므로 수령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2주 소요될 수 있으나 가급적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(단, 부품 수급 또는 A/S 진행 방법에 따라 A/S 기간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)